공동인증서 로그인 시 비밀번호 입력 후 툴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윈도우키 + I 를 같이 누르시면 윈도우에서 설정 창이 띄워집니다. 1. 설정창에서 왼쪽 부분 '앱' 선택 후 오른쪽 부분에 '설치된 앱' 클릭 2. 'KcaseAgent Cpp' 제거 3. 재로그인 - 공동인증서 클릭 후 툴 재설치 ※ 첨부된 이미지를 확인하여 주세요.
※ 위 항목을 수정하신 후 다시 한번 검수해보시길 권장해드립니다.
※ 본 모의검수는 단순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. 실제 등록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